카테고리 없음

제휴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필수 사항

데스도트추적60인분 2020. 6. 14. 01:36


제휴사 마케팅에 대해 알아야 할 필수 사항



같은 사업을 하고 있으면 다른 사람과 같은 일을 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어떤 회사를 대표하든 마케팅 캠페인을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핵심 사실이 있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선택하기 전에 각 회사가 웹사이트의 테두리 밖에서 이루어지는 매출을 어떻게 채점하는지 정확히 조사해야 한다.


일부 프로그램에서는 주의하지 않고 주문을 계속 추적하면 수익성이 높은 수수료를 놓칠 수 있다.


예를 들어, 스네일 메일이나 전화로 주문하는 경우, 제휴사 번호가 첨부되어 있지 않을 수 있다.




같은 시청자를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제휴 프로그램에 집중하면 빠르게 매출을 올릴 수 있다.


동일한 시장에 초점을 맞춘 다른 사이트/프로그램을 활용하면 고객에게 선택의 폭을 넓히고 매출을 높일 수 있다.




많은 제휴 마케터들의 나쁜 습관은 그들이 그들의 일에 매우 영웅적이 되려고 노력한다는 것이다.


그들은 너무 많은 산업에서 너무 많은 제품을 팔아서 그들이 하는 일에 진정으로 효과적이지 못하다.


최대 결과가 존재하지 않는다.


시간을 내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찾으십시오.




빨리 돈이 필요하면 다양한 결제 옵션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십시오.


페이팔로 지불하는 회사가 있는가 하면, 우편으로 수표를 보내는 회사도 있다.




제휴 프로그램은 다양하다.


그들은 유연성이 다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한다.




청중과 신뢰 관계를 만드십시오.


독자들이 당신을 신뢰하고 좋아한다면, 그들은 당신의 추천 링크를 사용하여 당신을 지지하고 싶어할 가능성이 더 높다.




제휴 마케팅은 많은 사람들이 추가 수입을 올리는데 도움을 주지만, 큰 돈을 벌기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그것을 극대화할 수 있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는 가능한 한 검색엔진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해야 한다.


이것은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고 당신은 더 나은 제휴 관계를 얻을 수 있다.




당신은 스크린샷이나 비디오와 같이 제품을 실제로 보여주는 미디어를 포함시킴으로써 제휴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사람들은 당신의 제품이 매우 매력적이기 때문에 그것을 사고 싶어할 것이다.


검토에 세부사항을 포함하십시오.


사람들은 무엇을 사는지 정확히 알아야 하는데, 특히 구입 전에 실제로 만지거나 사용할 수 없다면 더욱 그렇다.




소수의 제휴 파트너와 함께 편안해지고 싶은 유혹을 이겨내십시오.


다양한 오퍼링과 함께 비즈니스를 수행하는 제휴사를 확장하십시오.


여러 계열사와 함께 일하면 한 계열사의 사업에서 밑바닥이 빠지면 패닉을 면하게 된다.


현재 광고하고 있는 제품 수가 너무 편하다고 생각되면 광고할 수 있는 추가 제품을 검색하십시오.




100% 수수료가 프로그램 사기라고 단정해서는 안 된다.


비록 그것이 처음에는 사기 행위로 보일지 모르지만, 그렇게 무시하기 전에 프로그램의 세부사항에 대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라.


청약처럼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취급하는 기업은 후속 차익을 모두 얻는 한 계열사에 초기 매각가치를 전액 제공할 수 있다.


이것들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벌 수 있으므로, 이와 같은 오퍼에서 세밀한 인쇄물을 아주 주의 깊게 읽어보도록 하라.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좋은 방법은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것이다.


고문과 다른 제휴사 요원들과 연락하여 그들에게서 배워라.


그의 사업 평판을 중시하는 웹마스터는 평판이 좋은 네트워크에서만 일할 것이다.


신규 사업인 경우, 기존 제휴 네트워크의 명성을 이용하십시오.




이러한 기법은 고객을 끌어들이는 효과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사용된다.


이러한 방법들을 당신 자신의 상황에 맞게 적응시키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